방법
1. 몽타주 생성 후 열기
2. 우측의 에셋 브라우저 창에서 드래그 드랍으로 애니메이션을 추가한다.
3. 디테일창에서 원하는 값으로 편집한다.
4. 에셋 디테일창에서 블렌드 시간을 설정한다.
블렌드 시간은 몽타주 하나당 하나의 값만 가진다. (각각의 애니메이션에 적용 아님)
5. 원하는 슬롯으로 설정한다.
참고링크
https://docs.unrealengine.com/5.2/ko/animation-montage-editor-in-unreal-engine/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SubUV로 시퀀스텍스쳐 랜덤 출력하기 (0) | 2024.01.29 |
---|---|
[Unreal/Sequence] 시퀀스에서 나이아가라 실시간으로 보기 (0) | 2024.01.16 |
[Unreal/Material] 굴절 머티리얼 제작법 (Refraction) (0) | 2024.01.10 |
[Unreal/Material] 플로우맵 제작 및 사용 : 방법 2 (0) | 2024.01.10 |
[Unreal/Blueprint] 레벨에서 원하는 카메라로 설정해 플레이하기 (0) | 2024.01.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