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다음과 같은 시퀀스 텍스쳐를 이용해, 나이아가라에서 랜덤하게 텍스쳐를 출력하는 법을 알아본다.
방법
1. 머티리얼 제작
- 아래와 같이 검색해, 'sub uv 관련 텍스쳐 샘플 파라미터' 노드를 만든다.
2. 나이아가라 세팅
- 메시 렌더러를 세팅한다.
위 텍스쳐 기준, 서브 이미지 크기는 2, 2이다.
- Sub UV Animation 모듈 생성 및 세팅
최초에 한번만 랜덤이 적용되면 되므로, 파티클 스폰 그룹에 모듈 생성한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리본 트레일에 타일링 적용하기 (절단면 안보이게) (0) | 2024.02.15 |
---|---|
[Unreal/Niagara] Shape Location 형태따라 Mesh Orient 정렬 (0) | 2024.01.30 |
[Unreal/Sequence] 시퀀스에서 나이아가라 실시간으로 보기 (0) | 2024.01.16 |
[Unreal/Animation] 애니메이션 몽타주 편집하기 (0) | 2024.01.15 |
[Unreal/Material] 굴절 머티리얼 제작법 (Refraction) (0) | 2024.01.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