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레벨 세팅
- 레벨에 카메라 배치
2. 레벨 블루프린트 세팅
- 레벨 블루프린트 열기
- 카메라 노드 생성
레벨에서 카메라 선택 - 우클릭으로 가져온다. (선택된 액터 가져오기 뜸)
- get player controller 노드 생성
- 위 노드의 핀을 끌어다가 set view target with blend 생성
여기에 카메라와 컨트롤러를 입력시켜 적용하면 끝
주의할 점
* 스크린 UV를 사용하는 모든 효과는 에디터 창에서 플레이시, 잘못 표기될 때
에디터 창이 크기가 제각각이라 중점이 안 맞아서 그렇다.
- F11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플레이하기
- 블루프린트 창에서 게임 플레이하여 별도 창을 띄우기
* 카메라 쉐이크가 안나오는 경우
카메라가 멀리있어서 작동 범위에 들어가지 않은 것이다.
- 카메라 쉐이크 설정에서 Out Radius 값을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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