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나이아가라에서 데칼 렌더러를 사용하는 법을 알아본다.
방법
1. 머티리얼
Decal Color와 Decal Lifetime Opacity 둘 다 필요하다.
2. 나이아가라
Set Parameter(파라미터 설정) 모듈로, Decal Size와 DecalFade를 컨트롤해서 크기와 투명도를 조절한다.
참고영상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Houdini] VAT 나이아가라에서 비정상 출력 문제 해결법 (데이터 테이블, Vertex Animation Texture) (6) | 2024.10.08 |
---|---|
[Unreal/Material] Triplanar 제작법 추천 (0) | 2024.09.06 |
[Unreal] 언리얼 5.4 젠 스토리지 서버 오류 해결법 (Zen Storage Server Error) (0) | 2024.06.24 |
[Unreal/Animation] 애니메이션 노티파이로 나이아가라 이펙트 발동하기 (0) | 2024.06.23 |
[Unreal/Niagara] 충돌 위치에 파티클 스폰 (0) | 2024.06.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