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게임모드란, 게임의 규칙을 결정하고 정보를 처리하는 액터다.
예시는 다음과 같다.
- 플레이어와 관람자의 수
- 게임에 입장하는 방식, 스폰 규칙
- 레벨간의 전환
방법
1. 게임모드 생성
2. 월드 세팅에서 게임모드 적용
디폴트 폰 클래스에서 원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파티클 ID에 따른 회전 적용 (0) | 2023.10.26 |
---|---|
[Unreal] Houdini에서 메시의 '버텍스 컬러' 불러오기 (0) | 2023.10.25 |
[Unreal/Material] 별 만들기 (0) | 2023.10.16 |
[Unreal] 현재 시점으로 카메라 생성 (0) | 2023.10.16 |
[Unreal/Material] 부드러운 윤곽선 포스트 프로세스 제작 (1) | 2023.10.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