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펙트 (FX)/이펙트 팁 : Unreal

[Unreal/Material] 별 만들기

by Minkyu Lee 2023. 10. 16.

방법

위 노드는 색 수차가 구현되어있다.

색 수차가 필요없다면, Star라고 코멘트 되어있는 부분에서 중앙에 위치한 노드들만 사용하면 된다.

 

원리

아래 링크 참고

https://monggus.tistory.com/288

 

[GLSL] Starfield - 1 : 별 만들기

void mainImage( out vec4 fragColor, in vec2 fragCoord ) { vec2 uv = (fragCoord-(iResolution.xy*0.5))/iResolution.y ; uv *= 3.0; // 결과적으로 별의 크기가 된다. 값이 클수록 별이 작아진다. vec3 col = vec3(0.0); // 동그라미 글로

mongg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