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창이 열리는 위치 설정
아래 옵션을 설정하면,
최종 창 위치는 기억하되, 최종 창 위치가 없다면 메인창에 띄워준다.
자동 저장 끄기
아직 노드를 짜는 중인데 저장되는 문제를 막는다.
컴파일 성공시 저장
컴파일 후 저장 버튼을 한번 더 눌러야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블루프린트 스플라인 형태 설정
핀이 연결된 선을 의미한다. 잘 조절하면 곡선을 직선으로 변경 가능하다.
마우스 입력
마우스 입력을 전부 게임 창으로 전달하는 옵션이다.
기즈모 크기 설정
아이콘 크기 축소 설정
켜면 공간이 많이 절약된다.
- 적용 전
- 적용 후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Gameplay Ability System이란? (GAS) (0) | 2024.11.21 |
---|---|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에서 데칼을 액터의 Rotation에 따라 회전하기 (0) | 2024.11.20 |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에서 스프라이트 크기를 액터의 Scale과 연동하기 (0) | 2024.11.20 |
[Unreal/Animation] Anim Montage vs Anim Composite (애님 몽타주, 애님 컴포짓) (0) | 2024.11.12 |
[Unreal/Niagara] 반딧불처럼 깜빡이는 파티클 쉽게 만들기 (sine 함수) (0) | 2024.11.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