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 타임라인 설정
후디니에서 타임라인을 1~64로 설정한다. ( 8x8 텍스쳐 기준)
- 카메라 생성
1. 레졸루션 : 정사각형으로 설정
2. projection : Orthographic
3. ortho width : 카메라 범위 조절 (선택)
- 시퀀스 텍스쳐로 렌더
1. ropnet에서 flipbook texture 노드 생성
2. camera 입력
3. pyro bake volume path 입력
4. 렌더
* houdini labs가 필히 설치돼있어야함
- 머티리얼 생성
1. Real-Time Shaders 탭 - unreal enigne… 누르기
2. 버전에 맞는 폴더 가져다 프로젝트의 Plugins 폴더에 넣기
3. 언리얼 실행 후 플러그인 켜져있는지 확인
4. 에셋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 콘텐츠를 켜서, 템플릿 복사해서 사용
- 이주
필요한 에셋만을 이주한다.
주의사항
텍스처에 스크립트 액션을 필히 적용한다. (미적용시 결과물 부정확함)
적용 후, 저장 버튼도 반드시 누른다.
참고영상
https://www.artstation.com/artwork/o2AX8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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