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방법
소스 에미터 제작
1. burst로 스폰한다.
2. 퍼시스턴스 ID 설정
3. add velocity로 앞으로 전진하는 움직임을 만든다.
리본 에미터 제작
1. spawn particles from other emitter 모듈 추가
emitter name에 소스 에미터를 입력한다.
2. sample particles from other emiiter 모듈 추가 (fix issue 누르면 자동)
파라미터는 아래와 같이 설정한다.
3. 리본 렌더러 설정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언어 현지화 설정 변경 (노드 이름 영문으로 변경) (0) | 2023.11.01 |
---|---|
[Unreal/Material] Dither Temporal AA (0) | 2023.10.31 |
[Unreal/Material] 노말라이즈된 바운드 값 만들기 (로컬) (0) | 2023.10.30 |
[Unreal/Niagara] 파티클 ID에 따른 회전 적용 (0) | 2023.10.26 |
[Unreal] Houdini에서 메시의 '버텍스 컬러' 불러오기 (0) | 2023.10.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