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내용에서, 기본 시작 코드가 된다.
텍스쳐 한장 받는 것 외에는 모두 지운다.
코드
Shader "Custom/chap06"
{
Properties
{
_MainTex ("Albedo (RGB)", 2D) = "white" {}
}
SubShader
{
Tags { "RenderType"="Opaque" }
CGPROGRAM
#pragma surface surf Standard fullforwardshadows
sampler2D _MainTex;
struct Input
{
float2 uv_MainTex;
};
// GPU 인스턴싱 기능 관련. 유니티 5.6부터 추가되었다. (삭제 가능)
UNITY_INSTANCING_BUFFER_START(Props)
// put more per-instance properties here
UNITY_INSTANCING_BUFFER_END(Props)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fixed4 c = tex2D (_MainTex, IN.uv_MainTex);
o.Alpha = c.a;
}
ENDCG
}
FallBack "Diffuse"
}
삭제 가능 부분도 지워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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