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제작법
- uv를 오프셋한다.
- 각각 R G B로 합쳐서 사용한다.
- 기존 색에 multiply로 적용한다.
채도는 desaturation 노드로 조절한다.
기존 색의 밝기 유지를 위해 multiply를 하나 더 만들어 밝기 조절한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Material] 재질 디버깅 방법 (0) | 2023.08.04 |
---|---|
[Unreal/Material] 노말맵이 핑크색으로 보일 때 해결법 (0) | 2023.08.01 |
[Unreal] Houdini to Unreal 어트리뷰트 호환 목록 (0) | 2023.07.20 |
[Unreal] 이펙트용 무비 렌더 큐 설정법 (1) | 2023.07.07 |
[Unreal] 이펙트용 레벨 세팅법 (0) | 2023.07.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