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언리얼에서 위 그림처럼 핑크색으로 노말맵이 보일 때가 있다.
해결법
프로젝트 세팅에서 위와같이, DX5 노멀 맵 사용을 체크해제한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Material] 머티리얼 함수의 인풋 기본값 설정법 (0) | 2023.08.04 |
---|---|
[Unreal/Material] 재질 디버깅 방법 (0) | 2023.08.04 |
[Unreal/Material] 색수차 재질 제작법 (0) | 2023.08.01 |
[Unreal] Houdini to Unreal 어트리뷰트 호환 목록 (0) | 2023.07.20 |
[Unreal] 이펙트용 무비 렌더 큐 설정법 (1) | 2023.07.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