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텍스처 최적화를 위한, RGB 채널에 시퀀스 이미지를 담는 방법이다.
방법
- 이미지 파일의 구성
시퀀스 이미지는 1~192 프레임 기준이다.
8x8 시퀀스 이미지를 3채널에 담으므로 192프레임인 것이다. (8*8*3 = 192)
- Copnet 노드트리
핵심은 mosaic 노드와 timewarp 노드의 사용이다.
- mosaic 노드 설정
- timewarp 노드 설정
각각 순서대로 1, 2, 3을 입력한다.
사실 1은 입력할 필요 없으나 명시적으로 달아주었다.
- Channel Copy 노드 설정
A는 쓰지 않으므로 임의로 1을 넣었다.
- Rop File Output 노드 설정
한장만 뽑아야 하므로 아래와 같이 설정한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Modeling] 후디니 반 프로시주얼 모델링 튜토리얼 소개 (메뉴얼 + 프로시주얼) (0) | 2024.12.23 |
---|---|
[Houdini] 게임용 불 시뮬레이션 쉽게 제작하기 (1) | 2024.11.28 |
[Houdini] 후디니 프로시주얼 관련 유용한 사이트 소개 (4) | 2024.11.07 |
[Houdini] 게임용 연기 시뮬레이션 쉽게 제작하기 (파일 첨부) (0) | 2024.11.01 |
[Houdini] 텍스처 리로드 쉘프 툴 제작법 (매우 간단) (0) | 2024.10.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