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게임용 연기 시퀀스 텍스처를 만들 때,
빠르고 간단하게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방법
1. 시뮬레이션 제작
Pyro Configure... 프리셋을 활용한다.
아주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토러스가 기본 도형인데, 그 밑에 스피어를 달아서 구로 만든 후,
Buoyancy와 Wind만 약간 조절하면 된다.
나머지 터뷸런스 같은 형태는 프리셋 수치로도 쓸만하다.
2. 카메라 세팅
Resolution은 어차피 따로 세팅하므로, 정사각형 포맷이기만 하면 된다.
3. 익스포트
아래 글 참고
https://monggus.tistory.com/531
첨부파일
Houdini 20.0.751로 제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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