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후디니에서 텍스처 캐시를 모두 지워서, 리로드 하고 싶을 때가 있다.
주로 게임 이펙트용 메시에, 텍스처를 입혀보며 수정할 때 유용하다.
방법
1. 쉘프 툴 생성
쉘프바에서 우클릭해서 생성한다.
2. 아래 코드 입력
glcache -c
3. 실행
쉘프 툴 클릭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 후디니 프로시주얼 관련 유용한 사이트 소개 (4) | 2024.11.07 |
---|---|
[Houdini] 게임용 연기 시뮬레이션 쉽게 제작하기 (파일 첨부) (0) | 2024.11.01 |
[Houdini/RBD] RBD Material Fracture 내부 UV 쉽게 펴기 (파일 포함) (0) | 2024.10.17 |
[Houdini/RBD] 후디니에서 Ground Destruction 가장 쉽게 만드는 법 요약 (파일 포함) (0) | 2024.10.17 |
[Houdini/Python] 선택된 노드를 object merge로 생성하는 쉘프 툴 (코드 포함) (0) | 2024.10.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