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페인팅된 느낌의 타일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내용
단순한 도형에 directional warp를 이용해, 브러쉬 느낌이 나게 밀어낸 후,
Tile generator로 랜덤하게 뿌리는 것이 핵심이다.
- 참고링크에서 사용한 노드트리
참고링크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Tex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stance Designer] Slope Blur 노드의 원리와 응용 (0) | 2025.05.29 |
---|---|
[Substance Designer] Sci-fi 패턴 텍스처 제작법 (0) | 2025.02.22 |
[Substance Designer] 데칼 크랙 텍스처 제작법 (Impact Decal) (0) | 2025.01.20 |
[Texture] 피 이펙트 텍스처 제작법 소개 (어쌔신 크리드 3) (1) | 2024.12.19 |
[Substance Designer] 섭디 공식 무료 에셋 사이트 추천 (0) | 2024.1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