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후디니에서 반복되는 패턴의 노이즈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타일링 텍스처 제작시 유용하다.
방법
1. attribute vop에서 unified noise 생성
2. periodic 체크
3. frequency 파라미터 값을 period 파라미터에 relative reference
- 주의사항
frequency 값에 소수점이 들어가면 안된다.
16 O, 16.7 X
참고영상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RBD] 후디니에서 Ground Destruction 가장 쉽게 만드는 법 요약 (파일 포함) (0) | 2024.10.17 |
---|---|
[Houdini/Python] 선택된 노드를 object merge로 생성하는 쉘프 툴 (코드 포함) (0) | 2024.10.04 |
[Houdini] 후디니에서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노드 쓰는 법 (파일 포함) (0) | 2024.10.02 |
[Houdini/Tip] 후디니 뷰포트에서 본 끄기 (0) | 2024.09.30 |
[Houdini/VEX] 프리미티브의 어트리뷰트를 샘플링하는 두 가지 방법 : primuv()와 uvsample() 비교 (0) | 2024.09.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