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언리얼에서 파이썬 사용법을 알아본다.
설정시 콘텐츠 브라우저에 .py 파일이 뜨며 실행이 가능하다.
방법
1. 플러그인 켜기
2. '편집 - 에디터 개인 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
Edit > Editor Preferences > Plugins > Python
3. 적용 확인
아래와 같이 .py 파일이 보이면 적용된 것
* 파이썬 파일 생성시 주의사항
반드시 Content - Python 폴더에서 우클릭해서 만들어야한다. 다른 폴더에서는 파이썬 생성이 뜨지 않는다.
참고링크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Python] 파이썬 .py파일 실행 UI 만들기 (0) | 2024.02.28 |
---|---|
[Unreal/Python] 언리얼에서 파이썬 .py파일 실행하기 (0) | 2024.02.28 |
[Unreal] 에셋을 마지막 저장 버전으로 되돌리기 (변경사항 저장 전) (0) | 2024.02.15 |
[Unreal/Niagara] 리본 트레일에 타일링 적용하기 (절단면 안보이게) (0) | 2024.02.15 |
[Unreal/Niagara] Shape Location 형태따라 Mesh Orient 정렬 (0) | 2024.0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