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ropnet에서 openGL 노드를 생성
2. scene 카메라 설정
3. output 경로 설정
4. gamma 2.2 설정
5. Display option에서 High Dynamic Range를 Full HDR로 설정
그래야 좋은 퀄리티로 뽑힌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VEX] 프리미티브의 어트리뷰트를 샘플링하는 두 가지 방법 : primuv()와 uvsample() 비교 (0) | 2024.09.24 |
---|---|
[Houdini/Python] 노드 색 변경 (원하는 색을 기본값으로) (0) | 2024.03.11 |
[Houdini/VEX] 후디니 External Editor 설정법 (소스 코드 편집기로 VEX 작성하기) (0) | 2024.01.23 |
[Houdini] 후디니 파라미터 레퍼런스, 키프레임 모두 삭제 (0) | 2024.01.23 |
[Houdini] 뷰포트에서 볼륨 해상도 높이기 (0) | 2023.1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