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akaocdn.net/dn/d6QVTK/btstX5snsG2/1xLgZKbQKfKMa5A8YDWLa1/img.png)
![](https://blog.kakaocdn.net/dn/DyGaZ/btstX1KicP9/VCxWt8wc8An8WDn34x5hn0/img.gif)
노드
![](https://blog.kakaocdn.net/dn/dg5L5A/btsubKGFQm4/RPLSrku9NfpYy1DhVavDN1/img.png)
노드구조
![](https://blog.kakaocdn.net/dn/caD2LO/btst6kBTjRY/HiLy3kXJDcjIhGGmmCZySK/img.png)
노드구조는 매우 단순하다.
텍스쳐 패닝한 것들을 더한 것이다.
편의를 위해 간단하게 쓰기는 좋다.
단, 엔진 콘텐츠이므로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찾아써야한다.
![](https://blog.kakaocdn.net/dn/o6AcR/btstVgaaKPl/8j7vWVbPkYkCloMn0sbGr1/img.png)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 파라미터 읽기, 쓰기 표시 (0) | 2023.10.05 |
---|---|
[Unreal/Niagara] Ribbon의 Orientation 고정하기 (0) | 2023.09.21 |
[Unreal] 에셋 이주 (0) | 2023.09.14 |
[Unreal] 창 레이아웃 초기화 (0) | 2023.09.12 |
[Unreal/Niagara] 시퀀서에서 나이아가라 Random Seed 고정법 (0) | 2023.09.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