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링크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Basics/AssetsAndPackages/Migrate/
방법
1. 에셋 우클릭 - 에셋 액션 - 이주
2. 이주 대상의 Content 폴더 경로 지정
3. 확인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Ribbon의 Orientation 고정하기 (0) | 2023.09.21 |
---|---|
[Unreal/Material] Motion_4WayChaos : 여러방향 Panner 해주는 머티리얼 펑션 (0) | 2023.09.15 |
[Unreal] 창 레이아웃 초기화 (0) | 2023.09.12 |
[Unreal/Niagara] 시퀀서에서 나이아가라 Random Seed 고정법 (0) | 2023.09.06 |
[Unreal/Niagara] 벡터필드 사용법 (0) | 2023.09.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