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 분홍으로 바뀌는 결과이다.
방법
1. lerp를 사용한다.
2. 컬러 지정이 쉽게 linear color rgb를 적용한다.
3. 알파에 커브를 적용해 컨트롤 한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시퀀서에서 나이아가라 Random Seed 고정법 (0) | 2023.09.06 |
---|---|
[Unreal/Niagara] 벡터필드 사용법 (0) | 2023.09.04 |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 Random Seed 고정법 (0) | 2023.08.18 |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 프리뷰 배경색 변경 (0) | 2023.08.16 |
[Unreal/Niagara] 스프라이트 Facing Mode 고정 (Orient 고정) (0) | 2023.08.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