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동일한 결과를 얻고 싶을때 사용한다.
메시 Scale
메시 Orient
Fixed Random Seed를 클릭하면 파티클별 랜덤이 아니게 된다.
따라서 모든 파티클이 동일한 orient를 가진다.
'이펙트 (FX) > 이펙트 팁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Niagara] 벡터필드 사용법 (0) | 2023.09.04 |
---|---|
[Unreal/Niagara] 시간에 따라 파티클 색상 변경 (0) | 2023.08.28 |
[Unreal/Niagara] 나이아가라 프리뷰 배경색 변경 (0) | 2023.08.16 |
[Unreal/Niagara] 스프라이트 Facing Mode 고정 (Orient 고정) (0) | 2023.08.16 |
[Unreal] 이펙트용 소켓 세팅 (0) | 2023.08.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