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출처
- 앞으로 업로드 될 게시글은 위 링크의 내용을 핵심만 추려 요약한 것이다.
- 해당 사이트의 자체 한글 번역된 내용, deepl, chat GPT 중 중 번역이 더 매끄로운 것을 사용하였다.
- 일부 번역이 이상한 경우, 문맥에 맞게 수정하였다.
'셰이더 (Shader) > The Book of Shaders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SL] 5 - Shaping functions (0) | 2023.04.17 |
---|---|
[GLSL] 4 - Running your shader (세부내용 생략) (0) | 2023.04.17 |
[GLSL] 3 - Uniforms, gl_FragCoord (0) | 2023.04.14 |
[GLSL] 2 - Hello World (0) | 2023.04.14 |
[GLSL] 1 - What is shader? (0) | 2023.04.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