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셰이더 (Shader)/The Book of Shaders (완)

[GLSL] 4 - Running your shader (세부내용 생략)

by Minkyu Lee 2023. 4. 17.

 

https://thebookofshaders.com/04/

 

The Book of Shaders

Gentle step-by-step guide through the abstract and complex universe of Fragment Shaders.

thebookofshaders.com

- 저자가 만든 GLSL 쉐이더 에디터에 대한 설명 한다.

- 블렌더에서의 사용법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쉐이더 관련 내용은 아니라 자세한 요약은 스킵하였다.

'셰이더 (Shader) > The Book of Shaders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SL] 6 - Colors  (0) 2023.04.18
[GLSL] 5 - Shaping functions  (0) 2023.04.17
[GLSL] 3 - Uniforms, gl_FragCoord  (0) 2023.04.14
[GLSL] 2 - Hello World  (0) 2023.04.14
[GLSL] 1 - What is shader?  (0) 2023.04.14

댓글